| r9 | ||
|---|---|---|
| r1 (새 문서) | 1 | ==개요== |
| r5 | 2 | 6/29(일)에 애피가 옛날에 거북이를 던젔다는 썰을 풀면서 생긴 논란이다. |
| r7 | 3 | ==썰 전체문장== |
| r2 | 4 | > 내가.. 거북이를 키웠었는데.. 반년만에 죽었어 |
| r7 | 5 | > 사인이 아사였어. |
| 6 | > (채팅창이 불타자)잠시만 잠시만 해명을 할게;;; | |
| 7 | > 밥 줬어. 사료 2알 정도. | |
| 8 | > 얼마나 줘야하는지 몰라서 | |
| 9 | > 그래서 이제 죽은거 확인하고, 뒷산에 묻어줬어. | |
| 10 | > 사실 묻지는 않았고 '''던졌어.''' | |
| 11 | > 근데 그때 내가 충격먹었던게... | |
| 12 | > 묻고 나서 얼마뒤에 산을 밀고 주차장을 세우더라고. | |
| r4 | 13 | 요약을 해보자면 애피가 거북이를 키웠었는데, 반년만에 죽었습니다. 그래서 산에다가 묻는줄 알았으나, 던저서 버렸는데 거기에 주차장이 생겼다고... |
| r2 | 14 | |
| 15 | ==영상== | |
| 16 | [[목도리]]가 제작한 증?거 영상이다. | |
| r9 | 17 | [[https://file.gmilk.kr/1/%E1%84%86%E1%85%A9%E1%86%A8%E1%84%83%E1%85%A9%E1%84%85%E1%85%B5%E1%84%8B%E1%85%B4%20%E1%84%91%E1%85%A2%E1%86%AB%E1%84%8B%E1%85%A7%E1%86%BC%E1%84%89%E1%85%A1%E1%86%BC1.mp4?cache|증거영상]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