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r7
r1

(새 문서)
1==개요==
r5
26/29(일)에 애피가 옛날에 거북이를 던젔다는 썰을 풀면서 생긴 논란이다.
r7
3==썰 전체문장==
r2
4> 내가.. 거북이를 키웠었는데.. 반년만에 죽었어
r7
5> 사인이 아사였어.
6> (채팅창이 불타자)잠시만 잠시만 해명을 할게;;;
7> 밥 줬어. 사료 2알 정도.
8> 얼마나 줘야하는지 몰라서
9> 그래서 이제 죽은거 확인하고, 뒷산에 묻어줬어.
10> 사실 묻지는 않았고 '''던졌어.'''
11> 근데 그때 내가 충격먹었던게...
12> 묻고 나서 얼마뒤에 산을 밀고 주차장을 세우더라고.
r4
13요약을 해보자면 애피가 거북이를 키웠었는데, 반년만에 죽었습니다. 그래서 산에다가 묻는줄 알았으나, 던저서 버렸는데 거기에 주차장이 생겼다고...
r2
14
15==영상==
16[[목도리]]가 제작한 증?거 영상이다.
r6
17[[https://gmilk.kr/%eb%aa%a9%eb%8f%84%eb%a6%ac%ec%9d%98%ed%8c%ac%ec%98%81%ec%83%811.mp4|증거영상]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