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r7 | ||
|---|---|---|
| r1 (새 문서) | 1 | [[분류:인사봇]] |
| 2 | [include(틀:곤룑서버)] | |
| 3 | ||<-2><tablealign=right><tablewidth=450><tablebgcolor=#fff,#bd4040><tablebordercolor=#bd4040><colbgcolor=#bd4040><colcolor=#fff> '''온포랫''' || | |
| 4 | ||<-2> {{{#!wiki style="margin: -6px -10px" | |
| r2 | 5 | [[파일:onforet.webp|width=50%]]}}} || |
| r3 | 6 | || '''거주지''' ||로봇들이 사는 곳(?)|| |
| r1 (새 문서) | 7 | || '''출생''' ||ㅁㄹ|| |
| 8 | || '''퍼스널 컬러''' ||매우 붉은 어두운(?)주황색|| | |
| 9 | || '''종류''' ||인사봇|| | |
| 10 | ||
| 11 | [목차] | |
| 12 | [clearfix] | |
| 13 | == 개요 == | |
| 14 | 2025년 6월 26일에 곤룑서버에 가입했다. | |
| 15 | 들어오자마자 "OOO님 안녕하세요~!" 의 형식으로 사람들에게 인사를 했다. | |
| 16 | 인사봇 같다. | |
| 17 | ||
| 18 | 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보니 그냥 챗봇같다. | |
| 19 | 말투가 그냥 챗봇이다. | |
| 20 | ||
| r4 | 21 | 이와 같은 인사 방식으로 인해 봇 계정이 또 아닐까 했지만 프로필에 들어가도 사람 계정으로 뜬다 |
| r1 (새 문서) | 22 | == 여담 == |
| r5 | 23 | 김반란이랑 인사 대결을 한다 |
| r1 (새 문서) | 24 | |
| r7 | 25 | 현재는 곤룑서버를 나간 상태다. |
| 26 | ||
| r1 (새 문서) | 27 | |
| r6 | 28 | == 논란 및 사건사고 ==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