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... | ... | |
|---|
| 12 | 12 | ==그가 영상을 만드는 5단계== |
|---|
| 13 | 13 | [include(틀:상세 내용, 문서명=그가 영상을 만드는 5단계)] |
|---|
| 14 | 14 | |
|---|
| 15 | ==음식 취향== |
|---|
| 16 | 음식취향하면 꼭 나오는 민트초코,파인애플피자에 대해 |
|---|
| 17 | '''파인애플 피자''':"자주 먹진 않는데 주면 맛있게 먹음" |
|---|
| 18 | '''민트초코''':"그거 그 진짜 비하의도가 아니라 '''소금치약맛 남'''" |
|---|
| 19 | 이라고 얘기하였다. |
|---|
| 20 | |
|---|
| 15 | 21 | ==논란 및 사건사고== |
|---|
| 16 | 22 | ===띨@빠이한 도배 사건=== |
|---|
| 17 | 23 | 과거 드로우드림이 헛소리를 지껄이다가 분량이 많은 뻘글에 띨@빠이하게 #을 붙여서 글씨가 굵어져 도배로 간주받아 처벌을 받았다.[* 처벌은 가죽코트 압수와 탄산 1일 금지[* 드로우드림은 이 처벌을 실제로 지켜 진짜로 그날 하루는 냉장고에 사이다가 있었음에도 마시지 않았다.]] |
|---|
| ... | ... | |
|---|
| 21 | 27 | * [[이오]]의 성별을 남자로 착각했다. |
|---|
| 22 | 28 | * 노래를 굉장히 좋아한다. 듣는것도 좋아하고 부르는것도 좋아한다고 한다. |
|---|
| 23 | 29 | * 위에 서술한것처럼 다양한 노래를 즐겨 듣지만 그 중에서도 [[https://youtu.be/Wmu4hYceop8?si=hnS4BIriKYbH4Nm0|LAB-01]] 이라는 곡을 제일 좋아하는데 문제는 이 곡을 부른 'P-MODEL'이라는 밴드가 한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많고 설령 알더라도 LAB-01을 최애곡으로 꼽는 사람이 주변에 없어 슬프다고 한다. ~~아니 그래서 LAB-01 진짜 띵곡인데 왜 안듣는거임~~ |
|---|
| 30 | * '자캐가 이상할수록 실제 얼굴은 잘생겼다'는 영상을 보고 자신은 잘생겼다고 주장하고 있다. |
|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