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r11 vs r12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10 | 10 | >코요테 리퓨타, 맆다입니다! 반가워요 ;> |
| 11 | 11 | >리퀘스트는 DM에서 신청 ㄱㄴ(물론 맘에 드는 것만 그림) |
| 12 | 12 | > |
| 13 | >< | |
| 14 | 14 | >- 𝘉𝘪𝘳𝘵𝘩: 𝟤𝟢𝟣𝟣.𝟢𝟤.𝟣𝟩 |
| 15 | 15 | >- 𝘍𝘦𝘮𝘢𝘭𝘦 (♀) |
| 16 | 16 | >- 𝘈𝘳𝘵𝘪𝘴𝘵 |
| 17 | 17 | >- 𝘐𝘕𝘍𝘑 |
| 18 | 18 | |
| 19 | 19 | == 여담 == |
| 13 | ><ɪɴꜰᴏ> | |
| 18 | 20 | |
| 19 | 21 | == 여담 == |
| 20 | 22 | - 그림을 잘 그린다. |
| ... | .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