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r19 vs r20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50 | 50 | |
| 51 | 51 | 3인칭을 쓴다. |
| 52 | 52 | |
| 53 | 말투가 밀키웨이맛 쿠키랑 비슷하다고 한다. | |
| 53 | 말투가 밀키웨이맛 쿠키랑 비슷하다고 한다. 성대모사도 시도 중이라고 한다. | |
| 54 | ||
| 54 | 55 | |
| 55 | 56 | 소녀르라는 TS 별명이 있는데 쿼티 기준 하필 ㅑ자 옆에 ㅕ자가 있다보니 가끔씩 오타로 소녀르가 되는 참사가 나기도 한다... |
| 56 | 57 | |
| ... | ... |
| r19 vs r20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50 | 50 | |
| 51 | 51 | 3인칭을 쓴다. |
| 52 | 52 | |
| 53 | 말투가 밀키웨이맛 쿠키랑 비슷하다고 한다. | |
| 53 | 말투가 밀키웨이맛 쿠키랑 비슷하다고 한다. 성대모사도 시도 중이라고 한다. | |
| 54 | ||
| 54 | 55 | |
| 55 | 56 | 소녀르라는 TS 별명이 있는데 쿼티 기준 하필 ㅑ자 옆에 ㅕ자가 있다보니 가끔씩 오타로 소녀르가 되는 참사가 나기도 한다... |
| 56 | 57 | |
| ... | .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