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r6 vs r7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49 | 49 | 3인칭을 쓴다. 현실에도 조금 익은 것 같다고 한다. |
| 50 | 50 | |
| 51 | 51 | 말투가 밀키웨이맛 쿠키랑 비슷하다고 한다. --본인은 못 느낀다.-- |
| 52 | ||
| 53 | 소녀르라는 TS 별명이 있는데 쿼티 기준 하필 ㅑ자 옆에 ㅕ자가 있다보니 가끔씩 오타로 강제 TS 당하는 참사가 나기도 한다(...) |
| r6 vs r7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49 | 49 | 3인칭을 쓴다. 현실에도 조금 익은 것 같다고 한다. |
| 50 | 50 | |
| 51 | 51 | 말투가 밀키웨이맛 쿠키랑 비슷하다고 한다. --본인은 못 느낀다.-- |
| 52 | ||
| 53 | 소녀르라는 TS 별명이 있는데 쿼티 기준 하필 ㅑ자 옆에 ㅕ자가 있다보니 가끔씩 오타로 강제 TS 당하는 참사가 나기도 한다(...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