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유위키
최근 변경
최근 토론
임의 문서
도구
최근 변경
진오
(비교)
r13 vs r14
...
...
42
42
가끔 영상대댓글에 자만(?)을 한다.
43
43
>예) "진오님 그림 잘그리신다"
44
44
45
>[
"아 제가 좀 ㅎㅎㅎㅎㅎ"]
45
>[
[
"아 제가 좀 ㅎㅎㅎㅎㅎ"]
]
Liberty
|
the tre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