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... | ... | |
|---|
| 20 | 20 | * [[http://gmilk.kr/%e1%84%83%e1%85%b3%e1%84%85%e1%85%a9%e1%84%8b%e1%85%ae%e1%84%83%e1%85%b3%e1%84%85%e1%85%b5%e1%86%b7.mp4|데이지를 골@다공증으로 만들었다.]] |
|---|
| 21 | 21 | * [[이오]]의 성별을 남자로 착각했다. |
|---|
| 22 | 22 | * 노래를 굉장히 좋아한다. 듣는것도 좋아하고 부르는것도 좋아한다고 한다. |
|---|
| 23 | | * 위에 서술한것처럼 다양한 노래를 즐겨 듣지만 그 중에서도 [[https://youtu.be/Wmu4hYceop8?si=hnS4BIriKYbH4Nm0|LAB-01]] 이라는 곡을 제일 좋아하는데 문제는 이 곡을 부른 'P-MODEL'이라는 밴드가 한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많고 설령 알더라도 LAB-01을 최애곡으로 꼽는 사람이 주변에 없어 슬프다고 한다. |
|---|
| 23 | * 위에 서술한것처럼 다양한 노래를 즐겨 듣지만 그 중에서도 [[https://youtu.be/Wmu4hYceop8?si=hnS4BIriKYbH4Nm0|LAB-01]] 이라는 곡을 제일 좋아하는데 문제는 이 곡을 부른 'P-MODEL'이라는 밴드가 한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많고 설령 알더라도 LAB-01을 최애곡으로 꼽는 사람이 주변에 없어 슬프다고 한다. ~~아니 그래서 LAB-01 진짜 띵곡인데 왜 안듣는거임~~ |
|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