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r11 vs r12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10 | 10 | >코요테 리퓨타, 맆다입니다! 반가워요 ;> |
| 11 | 11 | >리퀘스트는 DM에서 신청 ㄱㄴ(물론 맘에 드는 것만 그림) |
| 12 | 12 | > |
| 13 | >< | |
| 14 | >- | |
| 15 | >- | |
| 16 | >- | |
| 17 | >- | |
| 13 | ><ɪɴꜰᴏ> | |
| 14 | >- ɢᴇɴᴅᴇʀ: ꜰᴇᴍᴀʟᴇ | |
| 15 | >- ʙɪʀᴛʜ: 𝟤𝟢𝟣𝟣.𝟢𝟤.𝟣𝟩 | |
| 16 | >- ᴀʀᴛɪꜱᴛ | |
| 17 | >- ʙɪꜱᴇxᴜᴀʟ | |
| 18 | >- ʀᴀɪɴᴡᴏʀʟᴅ | |
| 19 | >- ɪɴꜰᴊ(ɪɴᴛᴊ) | |
| 18 | 20 | |
| 19 | 21 | == 여담 == |
| 20 | 22 | - 그림을 잘 그린다. |
| ... | .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