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 

소냐르(비교)

r6 vs r7
......
49493인칭을 쓴다. 현실에도 조금 익은 것 같다고 한다.
5050
5151말투가 밀키웨이맛 쿠키랑 비슷하다고 한다. --본인은 못 느낀다.--
52
53소녀르라는 TS 별명이 있는데 쿼티 기준 하필 ㅑ자 옆에 ㅕ자가 있다보니 가끔씩 오타로 강제 TS 당하는 참사가 나기도 한다(..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