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r22 vs r23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17 | 17 | 유튜브 채널이 많다 |
| 18 | 18 | |
| 19 | 19 | == 여담 == |
| 20 | 맥을 쓴다. | |
| 20 | 맥북을 쓴다.[* 스페이스 바가 이상하다고 한다.] | |
| 21 | 21 | 얼불춤을 잘한다 |
| 22 | 22 | 스팀에 얼불춤 밖에 없다 |
| 23 | 23 | 마크랑 얼불춤 밖에 안한다. |
| ... | ... |
| r22 vs r23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17 | 17 | 유튜브 채널이 많다 |
| 18 | 18 | |
| 19 | 19 | == 여담 == |
| 20 | 맥을 쓴다. | |
| 20 | 맥북을 쓴다.[* 스페이스 바가 이상하다고 한다.] | |
| 21 | 21 | 얼불춤을 잘한다 |
| 22 | 22 | 스팀에 얼불춤 밖에 없다 |
| 23 | 23 | 마크랑 얼불춤 밖에 안한다. |
| ... | .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