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r18 vs r19 | ||
|---|---|---|
| ... | ... | |
| 29 | 29 | * 현재 신을 진짜 1도 믿지 않는다고 한다. 근데 낮은 확률로 믿는다고 한다. [*GOD 게임할 때 4성이 나오길 빌때 믿고 안나오면 쌍욕을 박는다고 한다.] |
| 30 | 30 | * 더빙하는것을 매우 좋아한다. [*더빙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한다고 하고, 자기가 직접 글을 써서 하기도 한다고 한다.] 그래서 그런지 주변 친구한테도 해달라고 떼를 쓴다. |
| 31 | 31 | * 그림그리는걸 좋아한다. [*그림 그림 그려서 자랑질을 하고 다닌다고...] |
| 32 | * 유튜브에선 댓글만 쓰기만하고 영상을 1개도 | |
| 33 | 올리지 않았음에도 구독자가 10명이다. [* 본인도 왜 | |
| 34 | 10명이나있는지 모른다고...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