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사는 이오가 그렸다고 한다. * 마크라이더 메인 개발자와 붙은적이 있다.[3] * 마크라이더 실력대가 출중하나 다른 고인물 유저들이 많아 약간 버거워 하는 편이다. * 본인이 직접 만든 로고가 있다고 한다. 게임에서 만들었다고. * 카트라이더와 같이 레이싱 게임을 매우 많이 좋아 한다고 한다.[4] * 덤으로 fps게임도 가끔한다. * 친목이나 인간 관계 형성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다고 한다. == 논란및사건사고==
[1] 빨간색을 제일 좋아한다고 한다[2] 현재는 마크라이더 나무위키를 작성하지 않습니다[3] 그러나 두 번을 했는데도 두 번다 실수해서 졌다고 한다.(...)[4] 자동차에도 관심이 많아 아는 자동차도 꽤 있다.